하노이에 온 관광객 대부분이 가장 처음 찾는 명소일 정도로 유명한 올드 쿼터입니다. 호안끼엠 지역의 일부로 홍강과 롱비엔 다리의 서쪽, 호치민 영묘의 동쪽에 자리 잡고 있는 올드 쿼터는 베트남 로컬의 삶과 문화를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섬세하고 아름다운 공예품 쇼핑 등 관광지로서 충분히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또한, 정기적인 시스템 점검으로 꾸준히 최상의 상태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쉽게 말씀드려 여행 중 가이드를 해주는 여자친구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저 왕실장이 운영하는 에코 에이전시는 주점 아가씨는 쓰지 않으며 반 민간인으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이곳은 호치민의 중심거리이기 때문에 가성비를 중시한 유흥를 즐길 수 있는 업소는 그리 많지 않은 편이지만, 대신 최상급 라운지 펍을 비롯해 바, 스카이 라운지에서 럭셔리한 밤문화를 경험하기에 좋은 유흥가입니다.
다낭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로 넓은 디자인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 더 라디오 바는 바흐당 거리에서 가장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하는 바 중 하나이며, 다양한 음악과 칵테일을 즐기며 다낭의 밤문화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또한 저를 통해 예약을 주시는 모든 사장님은 제가 식사부터 즐길 콘텐츠들 모두 잘 케어해드리고 있으니 저 왕실장을 믿고 한번 놀러 오세요. 다낭은 제가 지키고 있겠습니다.
특히 올드 쿼터는 하노이는 물론 베트남 유흥가를 대표하는 곳으로 수 많은 업소들이 몰려있으며 최고의 가성비로 부담없이 베트남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다른업체쪽이 무조건 실물 초이스 해야 된다고 하면서 가라오케 안내하는데 무슨 허위매물 이라고 하던데
에스코 비치는 화이트 샌드 비치와 푸른 바다가 인상적인 비치 클럽으로, 해변과 바다를 감상하면서 라운지 바와 레스토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철도왕님의 댓글 철도왕 다낭 토킹바 너튜브 같은곳에 추천해서 가봤는데 별로던데 터치도 힘들고 금액만 많이 나오고 그냥 다낭은 가라오케가 답인거 같아요 다낭 토킹바 너튜브 같은곳에 추천해서 가봤는데 별로던데 터치도 힘들고 금액만 많이 나오고 그냥 다낭은 가라오케가 답인거 같아요
종종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가 자주 열리기 때문에, 베트남의 로컬스러우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밴드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다낭 황제투어 업체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가장 첫번째 사진이 바로 업타운입니다! 필자가 왜 다낭 가라오케 중에 업타운을 추천하냐면!